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■Q8. 수선은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saybag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0-10-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54

 A8.
※ 수선접수
* saybag(세이백)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A/S 가 가능합니다. (수입 및 악세사리 등 일부 품목 제외)
* 게시판이나 전화를 이용해 수선 접수를 해주세요.
* 상품명과 구매정보 등을 정확히 알려주셔야 보다 신속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.
* 아래 항목은 수선이 불가능합니다.
1. 6개월 이상 된 구상품 또는 생산 중단된 상품, 세일 상품
2. 찢어지거나, 헤짐, 색바램 등의 가죽 문제
3. 장식의 까짐, 변색 등의 문제
* 그 밖에 경우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

 

※ 기간 및 비용
* 수선기간은 평균 15일~20일 정도 소요되며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경우에 따라 기간은 앞당겨지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.
* 구입 후 한달 이내의 상품은 배송비와 수선비를 saybag(세이백)에서 부담합니다.
* 구입 후 한달 이후의 상품은 왕복 배송비(6천원)를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* 장식이나 부품 등 수선비가 예상되는 경우에는,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 알려드립니다.
* 구입 후 사용횟수에 관해서는 검증할 수 없는 부분이므로, 기준은 상품 구입날짜로 합니다.

 

※ 배송
* 반드시 한진택배(☎1588-0011)를 이용하여 보내주세요.
* 착불로 보내주시고, 왕복 배송비 6천원 및 수선비는 박스 안에 동봉하여 주시거나 계좌로 입금하여 주시면 됩니다.
* 박스 동봉 시에는 사전에 말씀해주세요~

♡ 수선을 맡겨주신 상품은 최선을 다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♡ 가방은 소모품입니다. 몇 번만 사용해도 금방 너덜해지는 분들이 계시는가 하면, 몇 년을 새것처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.^^  밝은 색의 경우 청바지와 닿지 않게 멘다거나, 양가죽일 경우 되도록 무거운 짐을 넣지 않고, 또 비오는 날은 피해주는 등의 생활에서의 작은 주의가 오랫동안 새 것처럼 유지해주는 비결이랍니다. 이 점 유의하여 오랫동안 이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^^

 

※ 기타사항※
제작 직후 바로 배송되는 상품의 경우 가죽 특성상 개봉시 가죽 특유의 접착제 및 가죽냄새가 날 수도 있습니다. 전시되거나 쌓아 두지 않고 시간 지체없이 바로 나가는 제품인 만큼 양해 바랍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